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정확한 곳

by F5games 2022. 11. 29.

성인기 이후 인간의 발달과정 동안 각 단계마다 성장 수준 또는 능력 차이가 존재하는데 이를 연령별로 구분하여 측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생아기는 운동능력발달단계이고 학령전기 아동은 언어발달단계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개인의 전반적인 심리상태나 행동 특성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특정 시기뿐만 아니라 생애 전반에 걸친 인지 및 정서기능상의 변화 과정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개념을 바탕으로 자신의 현재 상태를 점검해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잡아보자.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https://color-age.f5game.co.kr 

 

정신연령 테스트 - F5 Games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정신연령 테스트를 가지고 있다. 성인이지만 어린아이 같은 행동을 하는 어른도 있고 반대로 아이지만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어린이도 있다. 나는 어렸을 때 내가 굉

color-age.f5game.co.kr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 결과 20대 중반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나는 아직도 내가 성인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 학교 다닐 때만 해도 얼른 어른이 되고 싶었는데 막상 사회생활을 시작하니 오히려 그때가 그립기도 하다. 물론 학생 때보다 훨씬 자유롭고 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인생이란 알다가도 모르겠다. 그리고 가끔 나도 모르게 튀어나오는 철없는 행동들은 언제쯤 고쳐질는지 걱정되기도 한다.

넌 아직도 애처럼 왜 그래?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정신연령을 의심해봐야 한다. 우리나라 성인 남녀의 평균 정신연령은 남자 37.8세, 여자 36.7세로 나타났다. 20대 청년층에서는 남성보다 여성의 정신연령이 더 높게 나왔다. 이러한 결과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통계청 조사 자료임을 밝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