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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테슬라 전기차 가격 기대되는 이유

G3andG2 | 2020. 10. 19.

#테슬라 가격

일렉트렉은 테슬라가 상하이에 기가팩토리를 건설할 때 일론 머스크 테슬라 회장은 생산시설을 중국으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중국의 수요에 부응하는 것으로 밝혔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여당인 공화당에서는 대규모 부양책에 대한 반대 목소리가 여전합니다.

7위안을 아래로 뚫는 등 강세 흐름을 재개했습니다. 닛케이는 일본 제조업을 떠받치는 차 산업의 위상이 중국의 약진으로 흔들릴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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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가격

06%(360원) 뛴 2470원에 사고팔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지시각 기준 13일과 14일 테슬라는 모델S 가격을 인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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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와 넷플릭스 등 주요 기술 기업들도 실적을 발표합니다. 이 전략 입안에 참여한 쉬에란 칭화대 교수는 국내에 큰 경제순환을 구축하겠다며 자국 공급망 강화 방침을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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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선이 코앞에 다가왔음에도 부양책의 타결 여부나 규모 등이 여전히 불투명하다는 점도 부담입니다. 이번 주에는 두 후보의 2차 TV토론도 예정돼 있습니다.

일본 기업들에 남겨진 시간은 많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따라 테슬라 부품 수주를 발판으로 중국에 진출한 외국계 대기업을 대상으로 영업망을 확대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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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표가 양호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개선 폭이 어느 정도 일지가 관건입니다. 닛케이는 “세계 최대 시장에서 메이커 간 경쟁은 기술적인 진화를 불러올 수밖에 없다”면서 “테슬라가 배터리에 CATL 제품을 선택한 데엔 배터리에 코발트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기술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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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양책 규모 증액 의사를 밝히고, 코로나19 검사 문제에서도 민주당 방안을 수용키로 하면서 타결 기대가 다소 되살아난 상황입니다. 테슬라는 또 중국 시장에서도 모델S 가격을 3% 내렸다.

코카콜라와 인텔 등이 실적을 내놓습니다. 미국에서도 하루 확진자가 다시 6만 명 수준으로 늘었고, 일부 주에서는 사상 최대치 환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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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한국은 테슬라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나라 중 하나인데 '찬밥' 논란이 가시지 않는 것은 씁쓸하기만 하다. 이 매체는 테슬라가 최근 중국에서 만드는 모델3 스탠더드 레인지 플러스의 배터리를 중국의 배터리 제조업체 CATL의 LFP 배터리로 교체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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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유 채굴 장비는 4주 연속 증가했는데 이는 향후 산유량 증가 가능성을 키우는 요인입니다. 화이자는 오는 11월 셋째 주에 코로나19 백신의 긴급사용 승인을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원유 채굴 장비 수가 증가세를 이어간 점도 유가에 부담을 줬다. 쌍순환 전략이란 수출 중심의 국제대순환과 내수 중심의 국내대순환을 축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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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주당 소속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의 대변인에 따르면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은 펠로시 의장과의 전화 통화에서 코로나19 검사 계획과 관련해 사소한 수정만 가하는 형태로 민주당 방안을 수용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라엘 브레이너드 연준 이사 연설이 예정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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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L이 강력한 경쟁자인 LG화학과 일본 파나소닉과 함께 테슬라의 배터리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저비용은 물론 기술력을 확보했기 때문이라는 게 닛케이의 분석입니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경기 평가 보고서인 베이지북을 발표합니다.

테슬라는 미국 시장에서 모델S 판매가를 7만4천990달러(8천593만원)에서 7만1천990달러(8천250만원)로 낮췄다고 13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유럽에서도 10월 제조업 및 서비스업 구매관리자지수(PMI) 등 주요 지표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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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는 앞서 올해 자사 전기차 총 출하량을 47만7750~51만4500대로 예상했습니다. 프록터앤드갬블(P&G)과 넷플릭스 등이 실적을 공개합니다.

테슬라는 중국에서도 차값을 3% 내렸는데 한국에서도 차값을 인하시킬지 주목된다. 코로나19 재확산 국면에서 지표도 후퇴한다면 경기 회복 둔화 우려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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