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사 이야기

MBTI 이상형 테스트 하는 곳!

by G3andG2 2021. 12. 1.

최근 MBTI 이상형 테스트가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MBTI는 마이어스 브릭스 유형 지표라고도 이야기를 하며 사람의 성향을 16가지로 나누어서 통계적으로 성향을 나타내는 테스트 입니다.

일종의 심리테스트와도 비슷하며 심리보다는 사람의 성격 유형 검사에 더 잘 맞습니다. 그렇기에 MBTI 테스트를 본인 뿐만 아니라 나와 잘맞는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지도 테스트 하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mbtilovetest.com

 

당신의 MBTI 이상형 테스트

나의 MBTI 이상형을 찾아보자! 16가지의 무료성격 유형검사를 해보고 이상형의 MBTI와 당신의 MBTI의 유형을 분석해 드립니다.

mbti.inforever.xyz

위의 사이트의 문항은 총 32문항으로 되어 있고 질문은 대체적으로 쉽고 가볍게 되어 있습니다. 시작화면은 아래처럼 본인의 MBTI 유형을 선택할 수 있지만 그렇게 큰 의미는 없는거 같습니다.

문항을 하나씩 살펴보면 내성적이고 조용한 성격이다 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보기 5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계속 다음으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32문항을 완료하고 나면 결과가 아래처럼 나오게 됩니다. 나의 유형과 어떤 사람인지 알게 해주며 연애스타일과 이별스타일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그리고 이상형과 비슷한 스타일의 연예인도 나오게 되고 나와 잘맞는 유형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이상으로 MBTI 이상형 테스트 하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유용한 글도 함께 알아보세요.

https://realmojo.tistory.com/333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021.11.28)

유튜브가 이제는 TV보다 더 많이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간혹 유튜브의 동영상을 다운받고 싶어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realmojo.tistory.com

https://realmojo.tistory.com/420

 

MBTI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 새로운 곳

최근 MBTI를 믿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면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곳이 이곳저곳 많이 생겨났습니다. 기존에 이미 많이 했던 MBTI 이상형 테스트하는 곳이 아닌 새로운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realmojo.tistory.com

https://realmojo.tistory.com/419

 

쿠쿠티비 - qooqootv 다시보기 직링크 가능한 방법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면서 사람들이 밖을 나가지 않고 집에서 콘텐츠를 보는 경향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쿠쿠티비 다시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링

realmojo.tistory.com

 

댓글